FAQ - 마이문자

고객센터

cl00
회원가입하면 테스트 5건 무료
고객센터
02-539-7786 Fax02.6919.1447
mymunja@
mymunja.co.kr

FAQ

HOME > 고객센터 > FAQ

Answer

주소록에 휴대폰번호를 대량으로 입력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주소록 대량입력 > 복사붙여넣기

텍스트 형태나 엑셀/한글/워드 문서의 다량의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여 복사후 주소록그룹에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같이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자동으로 주소록에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대량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주소록 대량입력 > 파일업로드

주소록에 필요한 이름, 휴대폰번호사이에 쉼표 기호를 입력하여 파일로 업로드 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와 같이 데이터를 작성하여 파일의 확장자를 .csv 형식으로 저장하여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홍길동,010-100-1000
강감찬,011-200-1000
이순신,017-200-1000
신사임당,018-200-100

또는 엑셀파일에서 다른이름으로저장하기에서 파일형식을 CSV형식(쉼표구분)으로 저장한 다음 업로드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소록 > 주소록대량입력 > 파일업로드를 참고하십시오.

Answer

장문문자메시지는 한글로 1000자(2000byte)까지 보낼수 있는 메시징 서비스입니다.

장문문자메시지를 보내시면 해당휴대폰에서는 MMS(Multi Message Service)로 수신을 하게 됩니다.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이 MMS를 지원하게 되면 자동으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별도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MMS가 지원되지 않는 휴대폰은 WAP(모바일서버)에 접속할수도 있어서 데이터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2-3년내에 구입한 휴대폰은 기본적으로 MMS기능을 지원하므로 대부분의 휴대폰으로 장문메시지를 발송할때, 받으시는 분이 별도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Answer

회원아이디 및 패스워드 분실시에는 저희 마이문자메인화면에서 로그인 입력의[아이디/패스워드]를 클릭하시면,
아이디 / 패스워드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정보를 입력하신후,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Answer

회원정보 수정은 로그인을 하신후 마이문자 마이페이지 [내정보]에서 [내정보 및 변경]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Answer

문자메시지 전송결과에는 "성공", "실패", "번호오류" 로 표기 됩니다.

성공은 정상적으로 휴대폰에 문자메시지가 전송됨을 나타내며,
실패는 휴대폰으로 문자전송시 발생할 수 있는 에러(전원꺼짐, 수신지역이탈 등)로 전송이 안됨을 나타냅니다.
번호오류는 실제 사용되지 않는 휴대폰번호이거나, 수신거부, 착신금지된 휴대폰 번호입니다.

Answer

문자메시지 내용을 입력할때 {이름}을 추가하게 되면 해당 {이름}부분이 문자메시지 발송시에는
주소록의 이름이 자동으로 추가되어서 발송됩니다.

예)

문자입력시 : {이름}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문자발송시 : 홍길동 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Answer

1. 마이문자 상단의 충전 >결제 메뉴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합니다.

2. 결제금액을 선택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입금하실 은행계좌를 선택하신 후에 입금자명을 입력하신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무통장계좌 입금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입금확인이 빠릅니다.
입금자명은 고객님의 입금확인을 위해서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기준점
- 문자쿠폰 바로가기